![[한국사이베이스] 멀티 플랫폼·디바이스 지원 극대화](https://img.etnews.com/photonews/1004/100428051512_1726000675_b.jpg)
한국사이베이스(대표 김태영)는 기업의 정보를 빠르고 안전하게 모바일 사용자에게 전달해 비즈니스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멀티 플랫폼과 멀티 디바이스를 효과적으로 지원하는 것이 한국사이베이스 모바일 솔루션의 최대 강점이다. 회사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 모바일 기기 관리·보안 솔루션, 모바일 오피스, 모바일 서비스 등에서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국사이베이스는 본사 차원에서 확보한 2만여 모바일 솔루션 고객사이트와 수천여 모바일 파트너를 기반으로 모바일 솔루션 시장에서 주도권을 가져간다는 전략이다. 한국사이베이스는 모바일 비즈니스를 적극적으로 전개하기 위해 영업조직을 확충하고 신규 협력사를 발굴하고 있다.
이미 현대기아자동차, 한국코카콜라보틀링, KT&G 등을 고객으로 확보한 한국사이베이스는 오는 6월 모바일 솔루션을 소개하는 대규모 세미나도 개최할 예정이다. 하반기에는 통신·금융·제조·유통산업군을 대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설 방침이다.
한국사이베이스의 ‘SUP( Sybase Unwired Platform)’는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를 구현하는 최적의 솔루션이다. 윈도 모바일, 심비안, 안드로이드, 아이폰 등 다양한 모바일 OS를 지원한다. 기존 사용 툴과 사용자 경험을 재활용해 쉽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다. SAP같은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을 통합 지원하는 것도 SUP의 장점이다.
한국사이베이스는 SUP로 다양한 단말기를 통한 운영관리 기능을 지원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모바일 보안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아파리아(AFARIA)’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배포 △장애복구 및 업데이트 △다양한 모바일 단말기 지원 △분실·도난 시 데이터 유출 방지 기능 등을 갖춘 모바일 솔루션이다.
‘모바일 오피스’는 기업 업무의 모바일화를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현 기존 그룹웨어 서비스와 비즈니스 워크플로를 여러 종류의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안전하게 지원한다. 모바일 오피스는 e메일, 연락처, 스케줄링 등의 서비스를 스마트폰상에서 제공하는 그룹웨어 연동기능도 제공한다.
이호준기자 newlevel@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