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2020-차세대SCM 콘퍼런스’에 CIO BIZ+ 독자 초청

KMAC 주관 ‘SC 2020-차세대 SCM`에 독자 특별초대 이벤트 개최

글로벌 공급망관리(SCM) 석학이 직접 차세대 SCM 성공 전략을 제시하는 ‘SC 2020-차세대SCM 글로벌 콘퍼런스’에 전자신문 CIO BIZ+ 독자들을 초청하는 특별 이벤트가 열린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고 CIO BIZ+가 후원하는 ‘SC 2020-차세대 SCM 글로벌 콘퍼런스’에는 SCM 학계의 거장이자 MIT대학 주관 공급망 2020 프로젝트를 출범시킨 래리 래피드 박사가 방한해 미래 SCM 전략과 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전략과 성과 중심의 지속가능한 SCM 비즈니스 모델을 모색할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래리 래피드 박사가 ‘SCM 전략 정렬’, ‘SCM의 미러 등 주제로 발표를 진행하고 운영관리협회(APICS)의 교육연구위원회 회장을 맡고 있는 로버트 보커카 미국 텍사스A&M대학 교수가 ‘글로벌 SCM 조직 통합 및 인재 육성 전략’을 주제로 인력 관리를 통한 성공적 SCM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CIO BIZ+ 온라인(www.ciobiz.co.kr)에서 진행 중인 ‘래피드 박사에게 물어봐!’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SCM과 관련된 고민이나 질문을 남기면 질문이 채택된 5명과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 등 총 15명에게 장당 25만원 상당의 SC 2020 글로벌 콘퍼런스 초대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이벤트는 이달 26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진행되며 18일 CIO BIZ+ 온라인을 통해 당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유효정기자 hjyou@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