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다가오면서 여성들이 해야할 것이 바로 발관리다. 겨울 내내 가려있던 발이 햇볕과 먼지등에 그대로 노출되는 시즌이 다가 오고 있기 때문이다. 발에 각질과 무좀이 있다면 여름철 샌들은 신고 돌아다니기 힘들다. 11번가에는 많은 고객들이 여름철 발관리 요령에 대한 질문과 월드컵을 맞아 관심이 증가되고 있는 3DTV에 대한 많은 질문이 있었다.
각질 발에 많으면 샌들을 신는데는 그만큼 망설여져질 수 밖에 없다. 이에 여성들에게 있어 각질제거는 중요하다. 발 각질제거를 위해서는 발에 영양크림을 많이 바르고 잠을 자거나 벗겨내는 방법이 많이 이루어지고 있는데, 우선 발건강관리를 위해 평소 청결과 뒷꿈치에 발관련 영양트리트먼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11번가에서는 발관리 전문 용품인 쏘풋이라는 상품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 사용법에 대한 질문과 가격이 얼마나 하는지에 대한 질문이 많았는데, 발건강에 유익한 오렌지, 포도, 녹차, 캐모마일, 우엉 및 각종 약초등의 천연재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상품으로 발피부에 천연 영양분을 공급하여 각질이 자연스럽게 떨어져나가는 효과를 보는 상품이다. 현재 TV홈쇼핑등에도 방영되고 있어 여름철 여성들에게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 월드컵과 관련하여 3D TV 구매요령과 가격 및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 등은 무엇이 있는지 문의가 많았다. 3D TV는 이번 월드컵 중계방송 때 최초로 방영되는데 현장감 있는 사운드에 입체감 있는 축구영상을 전달해주는 것이 장점이다. 삼성전자와 LG전자가 각각 같은 시기에 상품을 내놓으며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특히 삼성전자의 경우 상반기 60만대의 판매목표를 두고 있다.
3DTV는 처음볼 때 눈에 적응기간이 약 10분정도 필요하다. 갑자기 TV를 보면 어지럼증을 동반할 수 있다. 그래서 노약자나 어린아이들에게는 장기간 시청을 하지 않을 것을 권장하고 있다. 또 3D로 보기에는 콘텐츠가 아직 많지 않다는 단점이 있다. 3D전용 애니메이션이나 DVD타이틀이 나와 있을 뿐 아직 공중파에서는 관련 콘텐츠가 전무한 편이다. 인터넷쇼핑몰에는 400만원∼1000만원까지 다양한 상품이 출시되어 있어 이런 것들을 고려해 이용하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