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은 편리한 주문화면과 핵심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 `챔피언 플러스` HTS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하여 오는 9월까지 신규 계좌 고객에게 6개월간 수수료 무료 및 할인을 해주는 `챔피언 원투파워`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진투자증권의 챔피언 플러스 HTS는 간결하고 편리한 주문화면으로 구성된 `유진 HTS`와 다양한 주문화면과 기능을 제공하는 `챔피언 HTS`를 통합한 것으로 고객이 자신의 투자성향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증권사 간 HTS 경쟁으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HTS가 점점 늘고 있지만 `챔피언 플러스` HTS는 신속하고 정확한 온라인 거래에 필요한 핵심적인 주문기능을 특화시켰기에 더욱 효율적이다.
`챔피언 플러스` HTS는 실시간 잔고 및 최대 주문가능 수량 자동계산 등 빠른 매매를 지원하고 순간체결량 분석으로 시세변동을 포착할 수 있다. 또한 한 화면에서 시세확인, 주문, 잔고 손익 등을 확인하고 실행할 수 있는 종합 화면을 제공한다.
여기에 손실이나 이익 조건을 설정한 후 조건에 도달 시 자동으로 주문이 가능한 주식·선물옵션 스탑로스 화면 역시 제공한다. 무엇보다 고객의 편의에 맞추어 메뉴구성을 설정하고, 환경설정정보를 서버에 저장해 어디서나 동일한 환경에서 매매가 가능하다는 점이 `챔피언 플러스` HTS의 가장 큰 장점이다.
유진투자증권(http://www.eugenefn.com)은 오는 9월 30일까지 `챔피언 플러스` HTS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위해 `챔피언 원투파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제휴은행을 통해 유진투자증권 계좌 최초 개설 시 6개월 간 주식·선물·옵션 거래수수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이후 6개월 동안은 약정금액별로 할인된 수수료율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기존 유진투자증권에 개설한 계좌가 없는 최초 신규고객이어야 하며, 국민, 우리, 제일, 농협, 하나, 기업은행을 통해 유진투자증권주식·선물옵션 계좌를 개설하면 된다. 1588-6300.
전자신문인터넷 김효연 기자 colle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