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원(쿡TV), 21일 18:00
채널원은 지난 7월 3일 개국한 QOOK TV의 IPTV전용 엔터테인먼트채널이다. DJ DOC의 가수김창렬과 개그맨 한민관의 진행으로 다섯명의 괴짜 학생들과 국내 최고 수준의 수능 강사들이 펼치는 리얼 입시 버라이어티쇼 <되면 한다! 열혈교실(50분x26회)>가 매주 수요일 방영 중이다. 선발된 다섯 명의 학생들은 ‘열혈교실’ 만의 규칙과 급훈을 정하고 처음으로 전국 모의 고사점수를 공개했다. 현실의 벽이 높다는 것을 실감하고 ‘방송’이 아닌 ‘리얼’한 수험생 신분임을 인지하고 본격 대입준비에 돌입하게 된다.
강의는 언어영역 정지웅, 박담 선생님, 외국어영역 김정호, 김세현 선생님, 수리영역에 차길영, 정승제 선생님, 사회탐구의 최진기, 설민석 선생님, 과학탐구의 민석환, 김철준 선생님 등 대한민국 스타 강사가 맡았다. 각자의 목표를 가지고 학생들은 입시 컨설턴트 박정훈 팀장으로부터 맞춤형 입시 컨설팅을 받았으며, 160여 일간 합숙하며 대한민국 일등스타강사의 영역별 집중수업을 받는다. 본방송을 시청하지 못한 수험생들은 쿡TV를 통해 교육용 VOD를 만나볼 수 있으며, 채널원 홈페이지에서는 무료로 VOD 강의를 서비스한다.
한편 열혈MC 김창렬은 한달이 채 안남은 8월 검정고시를 향해 막바지 단계에 돌입하고, 프로그램의 코너를 통해 수학실력을 전격 공개한다.
문보경기자 okmun@etnews.co.kr
-
문보경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