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핫 아이콘이라 하면 단연 신세경이 떠오른다. 투명할만큼 순수한 모습과 그 뒤에 숨겨진 섹시하면서도 도도한 모습의 신세경. 새롭고 신선하고 건강한 그녀의 이미지는 BBQ와도 잘 어울린다.
신세경은 비스트와 함께 새로운 BBQ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데 지난 19일 비스트 광고촬영에 이어 24일 신세경의 광고찰영이 있을 예정이다. 이 날의 광고 현장과 광고로 찍히지 않는 신세경의 자연스럽고 귀여운 NG 모습들은 BBQ 트위터(http://twitter.com/LovelyBBQ/)를 통해 실시간으로 단독 중계될 예정이다.
신세경은 날씬하고 건강한 몸매로 올리브유로 맛 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챙기는 BBQ의 모델로 어울린다는 평을 받고있다. BBQ는 바삭칸 치킨을 선보이면서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바삭한 식감에 신경을 쓴 부분이 매우 돋보인다. 최고급 엑스트라 버진 오일을 사용함으로써 느끼하지 않고 바삭하게 그 맛을 살릴 수 있노라고 관계자는 설명한다.
뿐만 아니라 바삭칸 치킨은 오리지널 바삭칸 치킨을 비롯하여 입맛대로 소스를 골라 먹을 수 있는 양념치킨과 최근 떠오르는 치킨강정까지 바삭칸 삼형제를 출시하면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BBQ 트위터(http://twitter.com/LovelyBBQ/)에서는 바삭칸 치킨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이번 신세경의 광고 찰영 뒷이야기편까지 공개된다면 더욱 많은 팔로워가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마지막 무더위가 한창이다. 긴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기 위해 영양가 높고 맛도 좋은 BBQ 바삭칸 치킨과 시원한 음료나 맥주를 곁들인다면 그간 쌓였던 피로까지 말끔히 해소할 수 있을 것이다. 바삭칸 치킨을 먹을 때에는 인증샷을 남겨 트위터에 자랑하는 것도 잊지 말자. BBQ 트위터(http://twitter.com/LovelyBBQ/)의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당첨되는 행운의 주인공이 될지도 모른다.
전자신문인터넷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