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텍, 아이폰4용 DMB 수신기 할인 판매

스마트폰 솔루션 전문기업인 디오텍(대표 도정인)은 `아이폰4`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아이폰용 지상파DMB 수신기 `iDmb 플러스`를 특별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iDmb 플러스`는 아이폰4 사용자들이 쉽게 지상파DMB를 시청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배터리 용량 부족 문제를 해결해 준다. 이 제품은 지상파 DMB 신호를 수신해 이를 와이파이 신호로 변환한다. 와이파이를 이용한 방식이기 때문에 데이터 통신 대비 배터리 소모가 적고, 최적의 상태에서 최대 5~6시간 지상파DMB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1020mA의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 전용 젠더로 제품을 연결해 보조배터리를 활용할 수 있다. 야외 활동과 이동 시간이 많은 직장인과 학생에게 유용하다. `iDmb 플러스`는 특히 소형 경량화 디자인을 통해 간편한 휴대성을 제공하며, 로프 안테나 방식으로 목에 걸어 휴대할 수 있다. 최대 30m까지 무선 연결이 가능해 이동 중 또는 집에서 편리하게 지상파DMB를 시청할 수 있다.

`iDmb 플러스`는 아이폰4 · 아이폰3GS · 아이팟터치 · 아이패드에서 사용 가능하며, USB모드로 PC와 연결하면 데스크톱과 노트북에서도 지상파 DMB를 시청할 수 있다. 향후 안드로이드용 스마트폰도 지원할 예정이다.

디오텍은 아이폰4 출시 기념으로 `iDmb 플러스`를 10만9000원에 판매한다. 디오텍에서 운영하는 디오스토어(http://mall.diotek.co.kr)나 쇼폰스토어(http://phonestore.show.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