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대표 양형남)이 4일 인천 부평학원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부평학원은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자격증 과정 외에도 공무원 시험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종합학원으로 운영된다.
20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의 대강의실과 100석 규모의 중강의실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영상강의실, 독서실처럼 자율학습이 가능한 전용자습실, 휴게실, 고객상담실 등 학습에 필요한 최신식 부대시설들도 완벽하게 구축하고 있다.
특히 대강의실은 대형 TV들을 설치해 강의실 안이라면 어디서든 자리에 구분 없이 강의내용을 들을 수 있도록 했다. 강시진으로는 최다 합격생들을 배출한 출제위원급 유명 교수진들을 대거 영입해 강의의 질을 높이고 부평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수강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도 고려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에듀윌은 부평학원 오픈을 기념해 기존 온라인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무료수강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 8월 1일 이후 평생회원 수강 신청을 한 에듀윌 수강생이라면 선착순 접수를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부평학원 외에 서울 대방학원과 경기 부천학원에서도 내년 8월 31일까지 무료수강을 받을 수 있다. 양형남 대표는 “부평학원 오픈으로 전국구 학원이 되기 위한 또 하나의 교두보를 마련했다”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교수진에서부터 시설, 교통편에 이르기까지 많은 정성을 쏟았다”고 말했다.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
-
조정형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