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CEO 맞춤형 `스마트 경영 강좌` 개설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은 국내 기업 최고경영자(CEO)를 대상으로 한 무료 ‘스마트 경영 강좌’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스마트폰과 스마트패드의 출현은 ICT 기업뿐만 아니라 전 산업에 걸쳐 다양한 형태의 이슈를 양산하고 있다. 더존비즈온은 그동안 업계 및 지방자치단체 등의 요청에 의해 모바일 혁명이 가져올 패러다임의 변화에 대한 강의를 지속적으로 진행해왔으며, 강의 내용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면서 이를 보다 체계화하고 다양화하여 ‘CEO 맞춤형 강좌’로 상시 개설했다.

 이 강좌는 스마트 빅뱅 속에서 변화하는 기업 경영환경의 전반에 걸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스마트폰의 대중화 추세와 기업의 모바일 마케팅 사례, 스마트폰으로 인해 변화하고 있는 기업경영 사례, 그리고 기업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활용사례 등의 내용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특히, 본 강좌를 신청하는 CEO모임의 성격과 특성을 반영한 맞춤 강좌로 ‘찾아가는 서비스’를 구현한다.

 이번 강좌는 CEO 조찬모임, 최고경영자 교육과정, CEO 친목모임 등 20인 이상의 CEO 커뮤니티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더존비즈온의 CEO 전용 상담센터(1688-7006)로 문의하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김인순기자 insoo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