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스마트 세상, 오토메이션월드에서도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스마트’다. ‘스마트’한 관람객이라면 오토메이션월드를 백 배 더 알차게 즐길 수 있다.
우선 오토메이션월드 애플리케이션으로 모든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오토메이션월드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며 참관객은 관심업체에 본인 등록정보를 보내거나 담당자 방문요청 이메일, 단문 메시지 등을 보낼 수 있다. 도면 및 참가업체 리스트를 스마트폰으로 한눈에 확인함으로써 간편하게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
또 관심업체 방문, 세미나 등록 등 스케줄 관리가 용이하며 스마트폰을 이용한 신속한 등록으로 현장 등록 대기 시간을 절감할 수 있다. 오토메이션월드 애플리케이션은 아이폰, 갤럭시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정말 ‘스마트’한 관람객이라면 사전에 조금만 서둘러 준비해보자. 스마트패드까지 챙기는 진짜 ‘스마트함’을 자랑할 수 있다. 오토메이션월드 2011은 사전등록자 중에서 전시장을 찾은 관람객 44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아이패드, 현대백화점상품권, 정관장 홍삼골드를 경품으로 내걸었다. 경품 추첨은 8일 오후 4시, 11일 오후 3시 전시장 내 B홀 이벤트무대에서 진행된다.
‘얼리 버드’를 위한 커피 이벤트도 준비됐다. 오토메이션월드를 오전에 둘러보는 것도 여유롭게 전시를 관람하는 하나의 방법이다. 게다가 12시 이전에 등록을 마친 참관객에게는 전시장 내 카페테리아(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도 증정한다. 스타벅스 커피와 함께 여유롭게 전시를 관람하는 것은 어떨까.
문보경기자 okmun@etnews.co.kr
-
문보경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