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영어마스터클럽, 신학기 이벤트

 자기주도형 영어대안학원 튼튼영어 마스터클럽(대표 오인숙)은 신학기를 맞아 9일부터 오는 4월 8일까지 한 달간 ‘새 학년 새 학기 영어체력강화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상 건강사업본부 대상웰라이프와 함께하는 신학기 프로젝트다. 새 학기를 맞아 새 학년 증후군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아이들을 위해 ‘영어실력은 마스터클럽으로 다지고, 기초체력은 대상웰라이프 홍삼제품으로 다지자’는 내용으로 마련됐다.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은 이벤트 기간 동안 3개월 약정으로 가입한 신규회원 선착순 400명에게 면역력과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는 홍삼을 젤리 형태로 개발한 ‘짜먹는 홍삼 마시젤로’(초등 신규 회원 200명)와 캡슐형태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더 브레인 틴업’(중등 신규 회원 200명)을 준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에 신규로 등록하는 모든 회원에게는 배낭을 무료로 증정하고, 마스터클럽 카페 ‘튼튼마클(cafe.naver.com/emasterclub)’에 가입해 자녀의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키울 영어교육 노하우를 남기는 학부모 가운데 선착순 1000명에게 파리바게트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을 준다. 문의 1577-0529

정소영기자 syjun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