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브랜드파워 1위 기념 고객 감사 행사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조사해 발표하는 ‘2011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교육서비스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벌인다.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 전원에게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100씽을 적립해준다. 또한 추첨을 통해 상품권, 좋은책신사고 도서쿠폰, 커피우유 기프티쇼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5일부터 4월 17일까지 진행한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국내 주요 산업군의 196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인지도와 충성도 등 소비자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력을 평가한다. 조사는 서울시와 6대 광역시에 거주하고 있는 만 15세 이상 60세 미만 남녀 1만1400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면접 방식으로 진행됐다.

 좋은책신사고의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수상은 철저히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콘텐츠 덕분이다. 대표 참고서인 쎈 수학 시리즈는 2005년 첫 출간 후 입소문만으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고, 단일과목 참고서로는 최단기간 1000만부 판매를 돌파했다. 초·중·고 대표기본서 우공비 시리즈는 출간 단계부터 1000명 학생 평가단의 의견을 받아 제작됐다.

정소영기자 syjun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