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e-해법 창의i` 런칭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의 계열사인 해법에듀(대표 소대봉)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통합된 새로운 개념의 창의사고력 수학 학습 프로그램인 ‘e-해법 창의i’를 런칭했다.

  ‘e-해법 창의i’는 초등 1~2학년 대상으로 창의력과 사고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과학적인 수학 학습 프로그램이다. e-해법 창의i는 개념학습을 통해 교과서의 개념을 쉽게 이해하고, 창의사고력 수학 문제를 활용해 수학에 대한 흥미와 집중력을 키울 수 있다. 또한 기존의 창의사고력 수학 학습법들이 교과과정과 무관하게 진행된 것에 반해, e-해법 창의i는 교과 진도와 연계돼 있어, 수학적 사고력 향상 뿐만 아니라 학교 성적까지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e-해법 창의i’의 오프라인 수업은 학생들이 원하는 시간에 공부방을 방문해 창의력과 사고력을 집중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학력진단평가를 실시해 학습성취도를 분석하고 개인별 수준별 맞춤 시스템을 통해 체계적인 수학 학습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개인별 맞춤 문제와 1:1 맞춤 피드백을 제공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다. 이밖에도 틀린 문제를 맞출 때까지 재확인할 수 있는 무한오답 시스템을 활용해 오답의 원인을 철저히 분석하여 수학 실력을 기를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e-해법 창의i 컨텐츠개발팀 강호철 팀장은 “e-해법창의i는 단순문제 풀이 위주의 주입식 교육방식을 벗어나, 수학의 기본인 사고력과 창의력을 집중적으로 학습하기 위한 종합적인 수학교육 프로그램이다”라며, “특히, 연산에 지친 초등 저학년들에게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창의적 체험을 제시해 수학에 대한 호기심과 흥미를 불러일으켜, 수학실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e-해법수학에서는 ‘e-해법 창의i‘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신규회원 선착순 6,000명과 4월 신규회원 선착순 4,000명에게 크레파스, 보조가방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e-해법수학 사이트(http://www.e-h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