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 기능성 화장품 전문 쇼핑몰인 ‘스킨스페시알(www.skinspecial.co.kr)’은 일본 메가히트 코스메틱 시리즈 중 하나인 ‘게르마로라’를 출시했다. 출시 기념으로 총상금 3천만원 규모의 가수 및 모델 오디션을 3월 25일부터 6월19일까지 개최한다.
‘게르마로라’는 일본에서 1천 500만개 이상 팔린 빅히트 상품으로서 게르마늄성분 99.999%를 함유한 특수볼을 통해 3~4분 사용하는 것만으로 얼굴을 작게 하고, 피부를 탱탱하게 하며, 강력한 Lift-Up 효과를 나타낸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핑크, 골드, 실버의 3가지 색상의 바(BAR) 타입 제품과 함께 특히 청소년층에서 선호하는 깜찍한 디자인의 핸드폰 스트랩형의 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박호선 사장은 ‘2%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는 이번 ‘게르마로라’ 론칭기념 오디션을 통해 최종 선발자에 대한 상금 지급, 음반 발매 지원, 모델 활동 등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오디션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이 즐길수 있도록 ‘1개월 보컬 트레이닝권’, ‘원포인트 보칼 레슨’, 후원사 화장품, 기념품 등 200명 이상에게 줄 다채로운 선물도 준비했다고 한다.
스킨스페시알의 ‘게르마로라’ 출시 기념 가수 및 모델 오디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스킨스페시알 홈페이지(Skinspecial.co.kr) 또는 2%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2proent.com)를 참고하면 된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