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브(대표 홍기융)가 22일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11주년 기념식 및 뉴 CI 선포식을 개최했다.
시큐브가 이날 새롭게 선정한 CI는 영문 알파벳 ‘T’자를 형상화한 것으로, 시큐브의 3가지 핵심가치(Trust, Together, Tomorrow)를 상징하며 현재까지 시큐브의 주력제품인 ‘시크브(Secuve) TOS’의 의미도 함께 내포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홍기융 시큐브 사장은 “이번 CI의 선포는 ‘글로벌(Global) 정보보호 전문기업’이 되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담고 있다. 올해 코스닥에 상장해 더욱 내실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강소기업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시큐브는 올해부터 △서버보안SW ‘시큐브토스(Secuve TOS)’의 세계화 프로젝트를 추진함으로써 일본·중국 등 해외시장에 본격 진출하고 △최근 선보인 신성장동력인 통합계정관리시스템 ‘아이 그리핀(iGRIFFIN)’과 정보유출방지 및 망분리솔루션 ‘듀오 그리핀(DuoGRIFFIN)’, 모바일보안솔루션 ‘엠패트롤(mPATRON)’ 등을 통한 신사업의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한편 시큐브는 창립 11주년을 맞아 만 10년 및 7년 이상 장기근속 임직원을 대상으로 표창장과 포상금(여행경비)을 지급했다. 새 CI를 디자인한 직원에게는 공로상(표창장 및 포상금)을 시상했다.
장윤정기자 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