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교육 미디어 기업인 JC정철(대표 정학영)은 영어어휘 암기와 청취 학습을 도와주는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인 ‘JC정철 스마트워드’와 ‘JC정철 넘버스 영어’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JC정철 스마트워드(smartwords)’ 앱은 마인드 맵핑으로 영어 어휘감각을 살리고, 3단계 어휘관리 시스템을 통해 어휘를 쉽고 오래도록 암기하게 도와주는 어휘 학습 프로그램이다.
‘JC정철 넘버스 영어’는 정철 프로그램에서 대표 리스닝 강좌인 ‘숫자청취’를 스마트 학습용으로 구현한 듣기 특화 훈련 앱이다. 원어민 사운드 듣기 기능으로 반복 청취하면서 긴 단위 숫자뿐만 아니라 시간과 날짜, 전화번호, 주소 등의 난해한 숫자까지 듣고 바로 해석할 수 있게 돕는다.
이들 두 가지 앱은 아이폰 운용체계(OS)인 iOS와 안드로이드 OS를 사용하는 스마트폰에서 이용가능 하도록 개발이 되었으며,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올레마켓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이번 앱 출시 기념으로 정철닷컴(www.jungchul.com)에서는 특별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2990명에게 2종 앱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며, 우수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정철사이버 10만원 교육상품권과 도서를 증정한다. 또 교육상품권과 간식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JC정철 트위터(@start_jc) 팔로잉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정철닷컴 홈페이지나 1599-0515로 문의한다.
한편 JC정철은 지난 1월에도 KT와 공동 개발한 영어 비디오온디맨드(VOD) 강의 서비스 앱 ‘JC정철’과 ‘JC정철키즈’를 출시, 교육부문 다운로드 1위를 했다고 밝혔다.
정소영기자 syjun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