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디자인 원론 2=게임을 이해하고 개발할 때 필요한 핵심 개념을 풀어놓았다.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하는 요소와 함께 성공적으로 게임을 만들어내는 데 필요한 내용들을 담았다. 게임 디자인 실무를 바탕에 깔았다. 매사추세츠공과대학, 뉴욕대학, 텍사스대학 등에서 게임 디자인 교재로 쓰고 있는데다 세계게임개발자협회(IGDA)가 꼭 읽어야 할 책으로 뽑았다. 저자 중 하나인 에릭 짐머만은 게임 ‘디너 대시’를 개발한 게임랩의 공동 설립자다. 케이티 샐런, 에릭 짐머만 지음. 윤형섭, 이대웅 옮김. 지코사이언스 펴냄. 1만7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