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퀘스트, 팔로알토네트웍스와 마스터 총판 계약 체결

강종철 유퀘스트 사장(왼쪽)과 송탕위 팔로알토네트웍스 아태지역 부사장이 마스터 총판 계약 후 악수하고 있다.
강종철 유퀘스트 사장(왼쪽)과 송탕위 팔로알토네트웍스 아태지역 부사장이 마스터 총판 계약 후 악수하고 있다.

 유퀘스트(대표 강종철)는 26일 차세대 방화벽 전문업체인 미국 팔로알토네트웍스와 마스터 총판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유퀘스트는 지난해부터 팔로알토네트웍스의 플래티넘 파트너로 활동해왔으나 이번 마스터 총판 계약 체결로 국내 최고 파트너 자격을 취득하게 됐다.

 향후 골드, 실버 파트너 들을 추가로 영입할 예정인 팔로알토네트웍스는 마스터 총판인 유퀘스트에 제품 교육, 총판 관리 등의 임무도 수행토록 할 계획이다.

 팔로알토의 아시아태평양 송탕위 부사장은 “그동안 플래티넘 파트너로서 성공적인 마케팅활동과 영업실적을 보여온 유퀘스트와의 마스터 총판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적극적인 영업을 전개할 예정”이라며 “유퀘스트를 통해 팔로알토네트웍스 제품 교육, 세미나 등 다양한 파트너, 고객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종철 유퀘스트 사장은 “이미 국내서 팔로알토의 인지도가 많이 상승하였고 많은 고객들이 차세대 방화벽에 대한 필요성을 인식하기 시작했다”며 “팔로알토의 국내 마스터 총판으로서 본사의 파트너 지원정책에 추가적으로 자체 지원 프로그램을 적극 개발, 제공하여 팔로알토 사업과 관련된 모든 파트너, 고객들이 윈-윈 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장윤정기자 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