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은 화장품 자회사 에이치케어와 함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이달 20일 아름다운가게(공동 대표 홍명희)와 함께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제3회 한경희 건강 나눔 바자회’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행사는 2009년 아름다운 가게와 나눔 협약을 맺은 후 지난해 3월, 9월 두 차례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바자회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진행되며 제품 할인 판매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한경희생활과학은 스팀청소기,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워터살균기, 고온 살균 청소기 등 총 13종의 가전 제품과 4월 출시한 ‘키친 사이언스(Kitchen Science) 천연 마그네슘팬’ 3종 세트를 40% 할인 판매한다. 에이치케어는 히팅&스핀마스카라, 아이컬렉션, 에코 화이트 스킨&에멀전을 200개 한정으로 40% 할인 판매 한다. 행사 당일 수익금의 일부를 의료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한다.
이날 행사장에서 헌 옷 추가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헌 옷 기증 시 한 벌 당 천원씩 추가 할인을 해주며 이는 1인당 최대 5벌, 5천원까지 할인 해 준다. 헌 옷를 준비하지 못한 고객은 행사 당일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옷을 구매하고 그 영수증을 제시하면 최대 5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한경희생활과학이 프라이팬 출시를 기념해 ‘프라이팬 무상 교체’ 깜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프라이팬 무상 교체’는 사용하던 프라이팬을 가지고 오는 10명에게 선착순으로 새롭게 출시 되는 프라이팬으로 무료로 교체해주는 돌발 이벤트다.
행사 세부 사항은 한경희생활과학(www.ihaan.com)과 아름다운가게 (www.beautifulstore.org)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