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아이돌 그룹 밀크출신 박희본, 쇼핑몰 ‘본투본’으로 억대 CEO 예약

원조 아이돌 그룹 밀크출신 박희본, 쇼핑몰 ‘본투본’으로 억대 CEO 예약

또 한명의 연예인 억대 CEO 탄생이 초읽기에 들어갔다. 원조 걸그룹 밀크 출신의 동안미녀 박희본이 패션전문채널 패션앤(FashionN)의 ‘TOP CEO시즌3’에서 뛰어난 패션 센스를 선보이자 쇼핑몰 ‘본투본’(www.vontovon.com)의 매출도 수직상승하고 있다.

김태희 닮은꼴로 더욱 화제 된 박희본은 내추럴하면서도 스타일의 포인트를 살리는 엣지있는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헐리웃 스타의 내추럴 스타일을 닮은 듯한 그녀의 패션은 투명화장에 비교되며 ‘BB룩’으로 불리고 있다. 박희본이 선보인 BB룩은 편안함을 강조하는 동시에 센스있는 코디로 어느 자리에서도 빛이 나는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그녀만의 스타일링이 연일 화제가 되자 ‘본투본’ 역시 연일 매출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박희본이 직접 운영하는 본투본 쇼핑몰의 하루 평균 구매율은 4~5%로, 일반 쇼핑몰 하루 평균 구매율 0.1~3%에 비해 월등한 수치다. 오픈 초기부터 박희본이 직접 홈페이지 디자인부터 소품, 촬영에 이르기까지 손을 대지 않은 곳이 없을 정도로 애정을 갖고 키운 것이 본투본 매출 상승의 견인차 역할을 했다.

그녀가 출연중인 ‘TOP CEO시즌3’에서도 과연 박희본이 최종 우승자가 될 수 있을지 결과가 주목되고 있다. 일각에서는 쇼핑몰사업과 방송스케쥴 때문에 눈코 뜰새 없는 날을 보내고 있는 박희본을 두고 주위에서는 억대 쇼핑몰 CEO탄생을 미리 점치고 있다는 후문이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