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영어TV `대한민국 영포생 살리기` 프로그램 DVD 출시

정철영어TV `대한민국 영포생 살리기` 프로그램 DVD 출시

 JC정철(대표 정학영)은 정철영어TV의 간판 프로그램인 ‘대한민국 영포생 살리기’ 시즌1을 DVD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영포생 살리기’는 정철연구소에서 자체 연구개발한 학습법과 교재로 영어의 기본부터 완성할 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게 공부하게 기획, 제작된 정철영어TV의 인기 프로그램이다.

 영어를 포기한 다양한 연령과 직업 계층의 시청자들이 실제 출연자로 참여해, 영어 학습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는 학습과정을 실감나게 보여준다.

 DVD에는 시즌1 프로그램 전체를 담았으며, 강의 분량 전체를 담은 강의용 DVD 12장, 주요 표현만 별도로 구성한 CD 6장과 주교재 6권, 부교재 6권으로 구성했다.

 ‘대한민국 영포생 살리기’ 시즌1 패키지는 무이자 4개월 혜택과 더불어 20% 할인된 가격인 12만원에 판매한다. 구매는 대한민국 영포생 살리기 사이트(cyber.jungchul.com/YPS.asp)에서 가능하며, 강의와 교재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이 프로그램은 시즌1이 시작된 지난해 8월부터 현재까지 정철영어TV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으며, 시청자 성원에 힘입어 시즌3까지 제작될 정도로 장수하고 있다. 시청자 반응이 좋아 지난해 7월부터 정철어학원 강남캠퍼스에서 주부층을 대상으로 특별 강좌도 개설했다.

정소영기자 syjung@etnews.co.kr

DV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