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생활속 보안 실천하는 `라이프 시큐리티` 선언

브래드 벅월터 ADT 캡스 사장은 7일  하반기 시장 공략을 위한 `라이프 시큐리티` 전략및 신제품 2종을 발표했다.
브래드 벅월터 ADT 캡스 사장은 7일 하반기 시장 공략을 위한 `라이프 시큐리티` 전략및 신제품 2종을 발표했다.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는 신제품 2종 및 하반기 시장 공략을 위한 ‘라이프 시큐리티’ 서비스를 7일 발표했다.

 회사는 스마트폰과 웹을 이용한 원격관리 기능을 강화해 사용자의 생활 편의성을 높인 ‘라이프 시큐리티(Life Security)’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경쟁사와 차별화해 나갈 방침이다.

 또 일반 가정과 소규모 상점을 겨냥한 보안 및 에너지 제어 솔루션 ‘ADT 펄스’와 중대형 기업고객을 겨냥한 리눅스 기반의 맞춤형 빌딩통합관리 솔루션 ‘ADT 사이트큐브’를 출시하며 타깃별 보안서비스 전략을 강화할 계획이다.

 ‘ADT 펄스’는 가정과 사업장에선 터치스크린 단말기로, 외부에선 스마트폰과 아이패드를 통해 원격으로 무인경비·CCTV 등 보안 시스템을 무장 및 해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전기〃물〃가스를 효율적으로 제어해 실시간으로 에너지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솔루션은 지난해 11월 미국에서 출시 6개월 만에 3만 가입자를 확보한 바 있으며, 올 하반기 국내 주택 및 중소매장 고객 대상으로 서비스된다.

 ‘ADT 사이트큐브’는 국내에서 개발된 솔루션으로 싱가포르·중국·인도 등 수출을 염두에 둔 상품이다. 오는 9월 국내 시장에 우선 선보인다.

 브래드 벅월터 ADT캡스 사장은 “가전〃통신〃SI〃건설 등 이종 서비스와의 결합을 통해 사용자에게 안전과 편리함을 함께 제공하는 스마트 보안 서비스 시대를 열어나갈 것”이라며 “하반기 전략 제품인 ADT 펄스와 ADT 사이트큐브에서 초석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ADT 캡스는 오는 1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시관에서 열리는 ‘2011 국제 보안기기 및 정보보호전’에 참가한다.

장윤정기자 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