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닷컴, 11주년 기념 이벤트

 YBM시사닷컴(대표 이동현)은 11주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펼친다.

 YBM시사닷컴은 7일 지난해 10년 후 소망을 보낸 회원들에게 리마인드 메일을 발송했다. 자신의 1년 전 다짐을 리마인드 메일로 받은 회원들은 1년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고 새롭게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또 자사의 중고등학생 이러닝 웹사이트 ‘e4u Teens’에서 6월 한 달간 첫 구매하는 모든 수강생에게 실 결제금액의 50%를 YBM포인트로 환급해 준다. YBM포인트는 YBM 전 계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e4u Teens는 영어로 고민하는 대한민국의 10대 학생들을 위해 전문적으로 구축한 이러닝 웹사이트다. 강사진은 김유나, 문덕, 김혜진, 이선욱 강사 등 인기 강사로 구성됐다. 특히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 실전공략 강의가 인기다.

 또 성인 이러닝 웹사이트 e4u.com은 오는 7월 31일까지 구매한 강의에 100% 출석하면 결제 금액 100%를 포인트로 환급해주는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이동현 YBM시사닷컴 대표는 “YBM시사닷컴은 11주년을 맞아 새롭게 목표를 재다짐하고 수강생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11년간 최초의 이러닝 기업으로서 사랑 받아 온 만큼 받은 사랑을 되돌려주기 위한 이벤트를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소영기자 syjun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