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링크(대표 장용희 www.edu-link.co.kr)는 자사의 원어민 전화영어 서비스 ‘에듀링크 스마트 영어’가 공무원 복지쇼핑몰인 상록몰(www.gepsmall.com)의 교육 서비스 부문에 최초로 입점했다고 밝혔다.
교육분야 최초로 상록몰에 입점한 ‘에듀링크 스마트 영어’는 롱맨, 코리아타임즈 등 34개 우수 영어 콘텐츠를 실어 학습자 수준에 맞게 제공하는 원어민 전화영어 서비스다.
이번 입점을 통해 상록몰 회원으로 가입한 공무원과 군무원은 일반 회화, 비즈니스 영어 등 다양한 커리큘럼과 모바일 학습관리 시스템을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 신한카드로 수강료를 결제하면 상록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 복지포인트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수강생에게는 스마트러닝에 최적화한 학습 툴로 아이패드2, 갤럭시S2, 갤럭시탭, 아이폰4 등 최신 스마트폰과 스마트패드(태블릿PC)가 무료로 제공돼 효과적인 영어회화 학습이 가능하다.
정덕환 에듀링크 이사는 “이번 ‘에듀링크 스마트 영어’의 공무원 복지쇼핑몰 입점으로 외국인 민원 상담과 근무지 이동이 빈번한 공무원과 군무원이 언제, 어디서나 양질의 직무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됐다”며 “영어 자신감으로 수준 높은 대민 서비스를 실시하게 될 것”으로 전망했다. 문의 1544-8995
정소영기자 syjun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