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업계, 여름 특별 이벤트 봇물

 교육 업계의 여름 특별 이벤트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디지털대성, 해커스, 드리머스에듀케이션, 정철닷컴, YBM시사닷컴 등 이러닝 업계는 여름방학특수를 겨냥한 이벤트를 대거 선보이며 고객 잡기에 나섰다.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성마이맥은 여름을 맞아 수험생을 위한 썸머 특별 상품을 출시했다.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썸머 올 프리 패스’를 오는 26일까지 선착순 판매한다. 수능 날까지 자신이 선택한 강사의 모든 강좌를 최대 84% 저렴한 수강료로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썸머 티 패스’는 오는 30일까지 신청 받는다.

 해커스 챔프스터디는 최대 53% 할인된 여름방학 특강코스를 오픈했다. 토익, 토플, 텝스, IELTS 등 인기 강좌를 여름방학 맞이 한정 패키지로 선보였다. 최대 53% 인하된 수강료에 2만5000원 상당 파워포인트 동영상강의 무료 수강권과 2만원 강의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드리머스에듀케이션이 제공하는 토크리시는 6월 한 달간 대규모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토크리시:뉴욕스토리’와 이근철 영어 전문가의 동영상 강의 ‘토크리시 Jake’s English’를 무료 공개했다. 오는 30일까지 체험자 가운데 약 1300명을 선정해 뉴욕 여행상품권과 토크리시 1년 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정철닷컴은 영어공부 시작 전 자신의 영어실력을 객관적으로 측정할 수 있도록 ‘JC 영어 종합자가진단 테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피킹 레벨테스트’ ‘작문독해 레벨테스트’ ‘기초레벨테스트’ ‘미니레벨테스트’ 등 영역별로 구체적인 진단이 가능하도록 세분화했다.

 YBM 시사닷컴의 ‘영어광장’은 일상생활 속 사용할 수 있는 ‘YBM생활영어’,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유행어로 배우는 영어표현’, 영어면접 노하우를 전달하는 ‘열려라! 취업’과 ‘라이브 5분 CNN’ 등 영어학습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강수현 드리머스에듀케이션 마케팅 이사는 “외국어 학습 콘텐츠가 학습자에게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구매하기 전에 이벤트 등을 통해 미리 체험해 보면 좋다”면서 “학습자 상황에 맞게 활용하면 훌륭한 교재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정소영기자 syjun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