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보닷컴, 내달 10일까지 `2011 시험의 달인 어워드` 신청받는다

 온오프라인 교육기업 교육지대(대표 장정호)가 운영하는 초중고 문제은행사이트 족보닷컴은 전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다음달 10일까지 ‘2011 족보닷컴 시험의 달인 어워드’를 개최한다.

 응모 분야는 내신 수직 상승의 달인, 상위권 유지의 달인, 벼락치기의 달인, 노트 필기의 달인, 자투리 시간 활용의 달인, 문제 풀이의 달인 등 총 여섯 가지다.

 응모는 족보닷컴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양식에 맞춰 성적 향상 수기를 작성하여 우편이나 담당자 이메일(bfjm82@zocbo.com)로 보내면 된다. 분야별로 심사위원 점수와 온라인 투표를 합산해 대상 1명을 선정한다. 온라인 투표는 7월 13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200만원의 장학금과 고등족보 1년 이용권, 분야별 달인 6명에게도 각각 장학금 30만원과 고등족보 1년 이용권 등 약 45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수여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고등족보 포인트를 제공한다.

 수상자 발표는 내달 20일 족보닷컴 고등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민아 족보닷컴 고등사업팀장은 “전국 고등학생의 시험 준비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자신만의 공부 노하우를 공유하고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많은 학생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02)2088-3845∼6

정소영기자 syjun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