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업무에서 인간관계까지 직장인이 부딪히는 다양한 Task에 대해 합리적인 문제해결 기술을 제안하는 전문 컨설턴트의 문제해결력 특강이 진행된다.
취업•직업교육 전문기업 웅진패스원(대표 서영택) 직무교육은 6월 29일(수) 강남교육장(강남역 소재)에서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컨설턴트만 알고 있는 문제해결의 기술`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27일(월)까지 온라인접수(http://hrd.passone.net)를 통해 선착순으로 참가인원을 모집한다. 참가비는 3만원이며, 합리적인 성과를 제시하는 컨설턴트만의 문제해결 기술을 배워보고자 하는 직장인과 일반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본 특강은 前 Mercer HR Consulting의 박상준 컨설턴트가 강의를 맡았다. 본 강연을 통해 ▲조직에서 발생하는 ‘문제’의 특징 ▲컨설팅 프로세스와 문제해결 프로세스 ▲문제해결을 위한 Basic Skill ▲문제해결을 곤란하게 하는 오류요인과 장애요인 등에 대해 전달할 예정이다.
특강 참가자 전원에게는 도서 `맥킨지식 사고와 기술(사이토 요시노리 저)`이 제공된다.
웅진패스원은 직장인의 성장과 성공을 지원하는 `Happy All 프로젝트` 일환으로 업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특강을 매월 진행 중에 있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