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2일 `SoLoMo(소셜, LBS, 모바일)` 비즈니스 인사이트 행사 열려

 IT 핫 트렌드인 소셜, 위치, 모바일 등 3대 이슈의 비즈니스 미래를 들을 수 있는 행사가 개최된다.

 IT포털 데브멘토(대표 이병희)는 오는 7월 12일 잠실 광고문화회관에서 ‘2011~2012 SoLoMo(소셜, LBS, 모바일)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안병익 시온 대표의 ‘SoLoMo로 변화하는 산업 구조와 앞으로의 미래’에 대한 발표를 시작으로, 형원준 싸이월드 창업자가 소셜 비즈니스의 현재를 분석하고 수익모델 등에 대해 집중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김진영 로아컨설팅 대표는 ‘위치기반서비스(LBS)의 최근 동향 및 앞으로의 사업모델’에 대해, 그리고 ‘모바일 패러다임이 가져온 비즈니스 혁신’을 주제로 김지현 다음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의 ‘비즈니스 모델과 산업의 구성 통폐합 현상 및 모바일이 가져온 비즈니스 모델의 혁신사례와 전망’에 대한 강연이 이어진다.

 이병희 데브멘토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소셜, LBS, 모바일 분야 비즈니스 기회를 잡기 위한 맞춤형 컨설팅이 될 것”이라며 “비즈니스 핵심과 미래 전망에 대해 집중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구체적인 행사 내용 및 참가 신청은 데브멘토(www.devmento.co.kr)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현희기자 sunghh@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