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세미나 개최

2011년 6월 29일 - IT교육전문기관인 마중물교육(원장 박정환 www.mjmacademy.or.kr)이 2011년 6월 29일 디지털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세미나를 개최한다.

마중물교육은 한국디지털에이전시산업협회와 함께 오는 6월 29일 수요일 오후 2시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디지털미디어 커뮤니케이션세미나를 개최한다.

디지털미디어업계의 변화와 새로운 도전의 사례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본 행사는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개발자, 디자이너, 기획자, 그리고 IT분야로 진출을 준비하고 있는 준비생 누구나 다 참여가 가능하다.

세미나 내용은 스마트워크 저자이며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개발자 플랫폼 사업총괄팀 김국현 부장의 발표주제인 “우리가 스마트에 대해 이야기 하기 전에” 시작으로 바이널 인터렉티브 조홍래 대표의 “Emotional technology가 Commerce를 만났을 때”, 펜타브리드 컨버젼스미디어그룹 김종현 총괄이사의 “디자인은 메시지이다.(굿 메시지를 찾아가는 몇 가지 방법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최승현 부장의 “Future of Digital Experience” 순으로 진행된다.

세미나 참석자에게 기념품과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사전행사로 마중물장학의 장학금 수여식도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온라인 사전등록자에 한하여 세미나 참여가 가능하며, 사전등록은 마중물교육 홈페이지(http://edu.kdaia.or.kr/seminar_req/seminar_req.edu?semNo=1)에서 가능하고,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세미나 운영사무국(070-7090-4956)으로 문의하면 된다.

마중물교육은 2006년부터 IT전문 교육프로그램인 IT전문인력 양성과정과 IT재직자 향상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2011년 연수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지원방법은 마중물교육 IT인재개발원 웹사이트(www.mjmacademy.or.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입학지원 및 등록까지 1:1맞춤상담서비스(02-866-4960~2)도 제공한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