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비커,아이패드앱 `더 매거진` 다운로드 300만 돌파

 포비커(대표 고종옥)는 자사의 아이패드용 애플리케이션 ‘더매거진’의 다운로드 300만권 돌파를 기념해 이달 7일부터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매거진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유럽 왕복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우선 더매거진에 회원 가입을 한 후, 소셜 스크랩 기능을 이용하여 마리끌레르, 싱글즈, 더트래블, 메종, MBC 라이프 등 7월호 잡지의 표지를 스크랩을 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 된다. 당첨자들에게는 터키항공에서 제공하는 유럽 왕복 항공권,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7일부터 7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오는 8월 8일 더매거진 서비스 블로그(http://themagazine.madeapp.com)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마케팅 담당 최윤희 부장은 “소셜스크랩 기능은 실제 잡지를 보다가 재밌는내용은 찢어서 보관하는 느낌을 디지털로 구현한 것으로 자신이 스크랩한 페이지에서 본래 잡지로 손쉽게 이동할수 있을뿐만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어떤 잡지의 어떤 페이지를 주로 스크랩 하고 있는지를 알 수 있는 탑 스크랩 기능도 포함되어 있어 더매거진의 여성 고객들에게 특히 편리한 기능이다.” 라고 전했다.

 더매거진은 시중에서 시판되는 국내 유명 오프라인 잡지들을 무료로 제공하며 다양한 인터랙티브 기능을 갖춰 사용자가 ‘보고 듣고 터치하는’ 즐거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게 한 잡지 플랫폼이다. 현재 총 14종의 잡지가 입점 되어 있으며 입점 잡지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