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20년 넘게 다니던 회사를 그만 둔 A(49)씨는 창업을 시작하기로 마음 먹었다. 그 중에서도 치킨호프 프랜차이즈에 관심을 가지고 그 창업비용을 알아보던 A씨는 놀라움에 입을 다물 수가 없었다. 그 이유는 바로 높은 보증금과 가맹비, 인테리어 비용까지 A씨가 생각했던 초기비용을 훨씬 웃도는 것이다. 게다가 이미 유명 프랜차이즈 사업을 하고 있는 지인에 따르면 인테리어나 간판 등의 교체횟수가 잦아 중간 중간 드는 비용이 다소 부담된다는 것이다.
A씨는 이렇게 치킨호프창업의 생각을 접어가던 도중 창업자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치킨호프 윙글치킨비어를 만나게 되었다.
윙글치킨비어는 오븐으로 직접 구워 기름기를 쫙 뺀 웰빙치킨을 기본 바탕으로 시원한 호프를 제공하고 있어 최근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치킨호프 프랜차이즈이다.
이처럼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윙글치킨비어는 다음과 같은 파격적인 창업지원과 탄탄한 창업인프라를 통해 창업자들에게 또한 많은 지지를 받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우선, 윙글치킨비어는 창업자와 함께 성장해 나간다는 기업비전으로 가맹점주가 보다 부담 없이 창업을 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데, 그 중 많은 비용이 들어가는 인테리어에 있어서 50%라는 파격적인 지원과 함께 최대 5,000만원까지 무이자로 창업자본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금전적인 지원은 창업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이기도 해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있다.
이와 함께 윙글치킨비어는 기본적으로 탄탄한 창업인프라를 갖추고 이를 보다 발전시키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하고 있다.
윙글치킨비어는 각기 다른 입맛에 맞추기 위해 다양한 치킨메뉴를 꾸준히 선보이는 동시에 오프와 어울리는 치킨 이외의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어 메뉴선택의 폭을 넓히는가 하면 보다 안락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빈티지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조성하고 있다.
아울러 윙글치킨비어의 인지도를 높이고 보다 효과적인 홍보를 하기 위해 평소 대중들에게 친근한 이미지의 탤런트 변우민과 개그우먼 양희성을 모델로 스타마케팅을 하고 있다.
치킨호프창업 윙글치킨비어의 관계자는 “윙글은 창업자들이 다른 부수적인 걱정 없이 판매활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적극적인 지원을 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금전적인 지원부터 시작해 초보창업자를 위한 사업성명회도 매주 열어 다양한 궁금증들을 풀어주고 조언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창업자의 입장에 서서 성공창업을 이끌어 주는 윙글치킨비어는 현재 전국적으로 다수의 성공가맹점들을 만들어 내며 치킨호프창업의 새로운 별로 떠오르고 있다.
웰빙치킨 윙글치킨비어의 가맹점 문의는 홈페이지(wingle.co.kr) 혹은 전화(1577-9592)로 가능하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