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톡, 실시간 방문자 마케팅 서비스 오픈

씨톡, 실시간 방문자 마케팅 서비스 오픈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 기업 (주)넷스루는 웹사이트 방문자를 모니터링하고 마케팅 메시지 팝업과 온라인 고객 상담 기능을 제공하는 실시간 방문자 마케팅 서비스 `씨톡` (http://www.seetoc.com)을 오픈 했다고 18일 밝혔다.

씨톡 서비스는 △실시간 방문자 모니터링 △온라인 상담 △맞춤형 마케팅 메시지 팝업 △자동 알림 메시지 △마케팅 효과분석 등의 기능을 웹과 모바일로 제공한다.

온라인 사이트 운영자는 씨톡의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처럼 고객들이 매장 내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 지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최근 방문이 빈번하거나, 웹사이트에 오랫동안 머물면서 구매를 망설인다고 판단되는 고객에 대해서는 온라인 상담을 지원하거나 상황에 맞는 메시지를 노출하여 고객의 구매전환이나 가입전환을 유도할 수 있다.

미리 지정한 조건에 맞는 행동을 하는 방문자에게 자동으로 알림 메시지를 노출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예를 들어 빈번하게 유료 키워드로 유입하는 방문자들에게 즐겨찾기로 유도하는 메시지를 자동으로 전달할 수 있다.

씨톡은 기본적인 웹사이트 운영 통계와 함께, 배너, 키워드, 이메일, 소셜, QR코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의 효과를 비교 분석하는 보고서를 제공한다.

넷스루의 김종보 대표는 그 동안 넷스루가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 선도기업으로서 온라인 비즈니스 분석, 온라인 고객 행동기반 타겟팅, 개인화 추천 분야에서 쌓아 올린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씨톡 서비스를 준비하였다며, 앞으로는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 허브 기업으로서 새로운 지평을 펼쳐 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더불어 해외 리서치에 의하면 온라인 고객은 특정한 상황에서 전화보다 실시간 온라인 상담 기능을 더 선호하며, 특히 인터넷 상에서 정보가 불충분하거나 내용이 복잡한 경우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게 된다고 전했다.

씨톡 서비스는 웹 페이지에 씨톡 스크립트를 삽입하면 즉시 이용할 수 있으며, 금년 말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