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양우 내안애’ 저렴한 분양가로 누리는 역세권 프리미엄으로 돌풍

김해 ‘양우 내안애’ 저렴한 분양가로 누리는 역세권 프리미엄으로 돌풍

김해 프리미엄 아파트로 자리매김한 ‘양우 내안애’가 7월 20일(수)부터 22일(금)까지 청약 당첨자들과 계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양우 내안애’는 김해시에서 유일하게 계약 즉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해 역세권 아파트를 노리는 발 빠른 투자자들은 서둘러 계약에 나서고 있는 상황.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양우건설이 시공한 ‘양우 내안애’는 견본주택 오픈 당일에만 1만 5,000명 방문을 기록하며, 분양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어 진행된 청약 경쟁 또한 94:1이라는 경이로운 경쟁률로 다시 한번 김해 프리미엄 아파트로써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분양 관계자는 “김해지역 최저 분양가인 3.3㎡당590만 원대의 분양가가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며 “특히 전국 최고의 공동주택가격상승율을 보이는 김해의 프리미엄까지 누린 것으로 판단된다”고 전했다.

‘양우 내안애’는 지하 1층, 지상 18층에 주택형 63㎡~84㎡ 총 306세대로, 부산을 37분대로 연결, 부산으로의 출퇴근이 가능한 김해 경전철 장신대역 역세권이라는 점과 2012년 완공되는 김해동서터널, 2013년 완공예정인 남해고속도로 등이 인접한 교통망을 자랑한다.

또한 인근에는 탑마트,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할인매장 등이 있어 편리한 생활 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도보 거리에 북부신도시 중심상업지구와 김해시민 체육공원, 김해운동장, 경운산, 해오름공원, 연지공원 등 문화/체육시설 인프라가 뛰어나다.

내부 시설로는 주민안전을 배려한 무인경비 시스템과 CCTV 등 세이프티 시스템, 홈네트워크 및 초고속 정보통신, 위성방송 수신 안테나 등 최첨단 정보통신 시스템, 빌트인 가스 쿡탑 및 가스오븐, 렌지후드 등 각종 빌트인 라이프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외부 시설로는 도심의 파노라마 조망이 가능한 지형의 높낮이를 살린 남동향 중심의 단지 배치가 눈에 띈다. 단지 곳곳 저층부 일부를 필로티로 설계하여 개방감을 높이고 단차를 이용한 지하주차장 설계로 이용의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견본주택 오픈 당일 방문자 1만 5,000명, 청약 경쟁률 94:1 기록 등 연일 뜨거운 관심을 몰고 있는 김해 ‘양우 내안애’에 대한 문의는 전화(055-328-2500)로 가능하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