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뭐볼까]7월 4주차 옥션티켓 베스트5

 [주말에 뭐볼까]7월 4주차 옥션티켓 베스트5

 더위가 계속되면서 여름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짜릿하고 다채로운 공연들을 옥션 티켓에서 준비했다. 특히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행사들이 7월 4주차 ‘옥션티켓 베스트5’에 진입해 눈길을 끈다. 시즌1으로 이미 화제를 불러일으킨 ‘트릭아트 특별전’과 밀가루 오브제로 유명한 어린이 뮤지컬 ‘가루야 가루야’는 방학을 맞은 어린이 관객들에게 인기를 끌면서 옥션 티켓 전체 부문 상위권에 진입했다. 국내 프로야구 30주년을 기념하는 페스티벌, 월드스타 비의 전국투어 콘서트, 지산밸리 록페스티벌까지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공연도 준비돼 있다.

 1위는 MBC 트릭아트 특별전 시즌2가 차지했다. 시즌1과 달리 새로운 작품과 구도, 상상력을 첨가해 더 풍성하고 다채로운 시즌2가 제작됐다. 평면화된 그림을 입체적으로 보여주는 시즌1의 내용과 달리 평면화된 그림에 구조물·소품 등을 세트로 제작해 더욱 더 재미있고 기발한 상상력으로 관객을 찾아간다. 다른 명물인 착시조형물 역시 상상력을 자극시켜줄 다양한 콘텐츠로 새롭게 구성된 시즌2가 일산 킨텍스 3전시관에서 내달 18일까지 펼쳐진다.

 2위는 프로야구 30주년 네이버 야구9단 팬 페스티벌이 차지했다. 한국 프로야구 30주년을 맞아 야구9단이 야구팬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펼친다. 국내 프로야구 30년 역사를 한 곳에 담은 사진전부터 야구 체험행사, 스포츠 중계, 게임존 등이 준비돼 있다. 이 외에도 2011 올스타 선수들의 팬사인회와 각 구단별 치어리더 공연 등을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오는 24일까지 만날 수 있다.

 3위는 2011 RAIN TOUR ‘THE BEST SHOW’가 차지했다. 월드스타 비의 10년간 공연을 집대성한 첫 전국 투어가 시작된다. 부산을 시작으로 6개 지역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그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환상적인 무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최고의 무대, 어느 누구도 다가갈 수 없는 완벽한 열정을 선보일 이번 공연은 8월 13·14일 부산 벡스코에서 첫 스타트를 끊는다.

 4위는 ‘가루야 가루야’ 체험전이 차지했다. 밀가루를 오브제로 하는 참여형 뮤지컬로 어린이들이 직접 밀가루를 만지고 반죽하고 그림을 그리는 과정을 통해 창의력과 인지력·상상력 등을 키울 수 있는 체험놀이다. 특히 올해 ‘가루야 가루야’는 20분 늘어난 총 100분 체험과 직접 빵을 만들어 먹는 제빵 체험이 추가돼 어린이들에게 보다 더 다양한 오감 놀이체험을 제공한다. 내달 31일까지 코엑스 아티움 3층 PMC 어린이홀에서 펼쳐진다.

 5위는 ‘지산 밸리 록페스티벌 2011’이 차지했다. 국내 초대형 록 페스티벌로 이미 정평난 지산밸리 록페스티벌이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데뷔와 동시에 홍대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10㎝’, 아프리카 말리에서 온 새로운 리듬 ‘Amadou & Mariam’, 한국 포스트록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밴드 ‘Apollo18’, 대한민국 헤비메탈 음악의 산증인 ‘Crash’ 등 국내·외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여 젊은이들의 열정, 자유를 느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