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온라인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서비스 7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28일부터 내달 10일까지 ‘가위바위보’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저는 게임플레이 중 획득할 수 있는 ‘가위바위보 코인’으로 ‘마이룸’ 내 미니게임 ‘가위바위보’에 도전할 수 있으며, 미니게임에서 승리한 유저에게는 ‘아이패드2’, ‘백화점상품권’, ‘넥슨캐시’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7주년 이벤트 응모권’을 비롯해 ‘로두마니 펫’, ‘루찌 100%보너스 카드’와 같은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기간 동안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7주년 기념 핸드봉’ 및 ‘7주년 기념전자파 밴드’ 등이 들어있는 ‘선물상자’를 지급하며 ‘멀티 플레이’ 모드를 7회 이상 플레이 한 유저에게는 ‘7주년 기념 풍선’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28일부터 내달 3일까지 시간의 제약 없이 접속해 있는 동안 게임포인트(RP) 및 게임 머니(루찌)를 200% 추가 지급하는 업그레이드된 ‘핫타임(Hot Time)’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의 카트 서비스팀 박용규 팀장은 “카트라이더가 7년간 꾸준한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비결은 유저들의 진심 어린 성원과 질책 덕분이었다”며, “이번 7주년 기념 이벤트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tren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