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베스트, 중학생 학습전략 지방순회 강연회

 메가스터디(대표 손주은)의 중등부 사이트 엠베스트가 오는 20·21일 이틀간 대구와 부산에서 잇따라 중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무료 지방순회 강연회를 개최한다.

 ‘달라진 교육환경, 중학생도 이젠 전략이다!’를 주제로 열리는 이 행사는 지방 거주 중학생과 학부모에게 교육과정 변화에 맞춘 중학생 학습전략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20일에는 대구 엑스코에서, 21일에는 부산 롯데호텔에서 오후 2시부터 강연회를 각각 진행한다.

 강연회에서는 1부에서 김창식 엠베스트 고교입시 컨설턴트가 내신과 입시를 잡는 중학생 학습전략을 제시한다. 2부에서 엠베스트의 과목별 전문강사들이 2학기 대비 과목별 학습 포인트를 강의한다.

 20일 대구 설명회에는 유현진(국어 담당), 박영아(영어 담당), 강현정(수학 담당), 장성규(과학 담당) 강사가 강연자로 나선다. 21일 부산 설명회에는 유현진(국어 담당), 김경선(영어 담당), 민정범(수학 담당), 곽주현(사회 담당) 강사가 강연을 맡는다.

 3부에선 손주은 메가스터디 대표가 최근 입시의 변화를 설명하고, 성공적으로 대입을 준비하기 위한 중학생 학습 전략을 자세히 짚을 예정이다.

 강연회 참석자 전원에게 중학생 학습전략 자료집, 강좌〃서비스 쿠폰, 학용품 세트 등을 증정한다.

 강연회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오는 19일까지 엠베스트 사이트(www.mbest.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전화 문의는 1544-2300으로 한다.

정소영기자 syju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