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솬원, 아프리카에 모기장 보내기 후원 협약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승관원)은 16일 UN재단과  `모기장을 보내자`는 뜻의 `넷츠고(Nets Go!) 캠페인` 후원 양해각서(MOU)를 교환했다. 최자혜 승강기안전 홍보대사와 김남덕 승관원장, 류종수 UN재단 상임고문(왼쪽부터)이 MOU 교환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승관원)은 16일 UN재단과 `모기장을 보내자`는 뜻의 `넷츠고(Nets Go!) 캠페인` 후원 양해각서(MOU)를 교환했다. 최자혜 승강기안전 홍보대사와 김남덕 승관원장, 류종수 UN재단 상임고문(왼쪽부터)이 MOU 교환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승관원·원장 김남덕)은 16일 UN재단과 ‘모기장을 보내자’는 뜻의 ‘넷츠고(Nets Go!) 캠페인’ 후원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교환했다. 협약식에는 김남덕 원장을 비롯해 류종수 UN재단 상임고문, 최자혜 승강기안전 홍보대사 등 내빈 10여 명이 참석했다.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은 아프리카 말라리아 퇴치를 위한 후원금 모금활동과 승관원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말라리아 퇴치교육, 정보공유, 국제구호활동 참여 등을 협력하게 된다. 최자혜 승강기안전 홍보대사(왼쪽부터)와 김남덕 승관원장, 류종수 UN재단 상임고문이 MOU 교환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