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드래곤, 페이스북 쇼핑몰 22일 오픈

 스마일 드래곤(대표 문석현)은 페이스북에 국내 최초 페이스북 소셜 종합몰인 ‘킬링 프라이스( Killing Price)’를 22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킬링 프라이스’는 기존 공동 구매나 할인 쇼핑몰과 달리 페이스북내 오픈 API를 통해 소셜 DB를 활용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와 쇼핑몰을 유기적으로 연동한 서비스다.

  이 소셜몰은 쇼핑 정보를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요즘 등 SNS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으며, 쇼핑 친구들과 관계를 통해 적립금을 계속 쌓아갈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다. 적립금으로 값싸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판매자는 이러한 고객들의 적극적인 바이럴 마케팅 활동을 통해 홍보 및 판매를 극대화할 수 있다.

 특히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수백, 수천명의 친구나 팔로워가 있는 고객들은 킬링 프라이스에서 클릭 한번으로도 손쉽게 쇼핑 친구인 ‘쇼핑 메이트’를 만들수 있고 이를 통해 끊임없이 쌓이는 적립금으로 파격적인 가격에 쇼핑을 할 수 있어 상당한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일 드래곤은 소셜 종합몰 오픈을 기념, 이달 22일부터 9월30일까지 명품 가방과 명품 지갑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석현 대표는 “이번 페이스북 소셜종합몰 오픈을 시작으로 공동구매나 반값할인이 아닌 다양한 형태의 소셜커머스 플랫폼을 개발해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