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남성은 벗었을 때 더 당당하다. 아무리 값비싼 명품 슈트를 입고 있어도 슈트 속 자신에게 만족하지 못 한다면 어딘지 모르게 움츠러들기 마련이다.
벌거벗었어도 스스로에게 당당할 수 있는 남성이 되기 위해 많은 남성들이 음경확대술을 택한다. 성기를 확대코자 하는 것은 누군가에게 잘 보이기 위해서가 아니라, 남성 본인의 만족과 자신감 회복이 큰 이유를 차지하는 것이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이식을 통한 음경확대수술이나 대체 수술법들은 성기에 칼을 댄다는 점 때문에 쉽사리 수술을 결정하기가 어렵다. 또 수술 후 통증에 시달리고 불확실한 확대효과와 단절현상(발기 시 앞뒤가 비는 현상)의 부작용 등이 수술을 망설이게 하는 요소다.
강남 한호비뇨기과(원장 서장기, www.onclinic.co.kr)는 이런 남성들의 걱정을 덜어주는 획기적인 음경확대술 ‘라이펜 음경확대술’을 제안한다.
라이펜 필러 주입법은 수술하지 않고 주사로 특수 약물을 주입해 음경을 확대하는 방법으로 새로운 자가 콜라젠을 형성하는 살아있는 이식물질인 라이펜을 사용,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을 해도 지장이 없는 게 장점이다.
기존 이식수술의 경우 성기확대수술 후 통증이 따르고 특히 진피지방 이식술의 경우 진피를 떼어낸 자리에 흉터가 남는 등 여러 불편함이 있었다. 하지만 라이펜 필러 주입법은 부작용이 없는 약물을 주입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시술 후 바로 퇴원이 가능하고 일상생활에도 거의 지장을 받지 않는다.
또한 10여분에 불과한 시술시간으로 10년 정도의 지속효과를 볼 수 있어 사실상 반영구적이라 할 수 있다. 시술 후 일부만 추가 주입해도 계속적인 확대효과를 볼 수 있으며, 이미 다른 수술법으로 시술을 받았어도 라이펜 필러 주입법으로 추가 시술이 가능하다.
게다가 라이펜 주입법은 지방 주입술과 달리 시술 후 음경이 물렁물렁하지 않고 적당한 강도를 유지하며, 음경 직경이 1~2cm 굵어지는 효과와 함께 자연스러운 모양을 볼 수 있어 만족을 더한다.
또한 한번 주입 후 10년 내에 크기가 줄어들 시 무료로 재주입을 해주는 보장제도가 있어 만족도가 높다.
한편 국내 최초 필러 주입법을 시행한 필러음경확대의 선두주자인 한호비뇨기과는 1997년 이후 줄곧 ‘10년 보장’을 지켜오며 14년 가까이 운영하고 있다. 게다가 개원 이래 단 한차례의 사고도 발생하지 않았다는 자부심을 바탕으로 한 성실한 진료로 고객들의 신뢰도가 높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