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레스펍 ‘엘리팝’ 클럽스타일 부킹주점 선보여‘창업아이템’다양화

프리미엄 레스펍 ‘엘리팝’ 클럽스타일 부킹주점 선보여‘창업아이템’다양화

주요 소비층이 젊은 세대인 주점 창업은 다른 창업 아이템보다 트렌드에 민감하다. 보니 항상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파악하는 능력이 필요하다. 술집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이라면 시장 흐름에 따른 트렌드를 정확히 분석하여야 한다.

최근 프랜차이즈 주점 창업시장에서 트렌드를 정확히 분석하여 독특한 컨셉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는 곳이 있다. 프리미엄 레스펍 ‘엘리팝’이다.

요리맥주 전문점 ‘엘리팝’은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신개념 프리미엄 레스펍으로 럭셔리하고 품격높은 공간에서 다양한 퓨전메뉴와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어 젊은 소비층으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도심 속 정원을 콘셉트로 한 세련된 인테리어에 화려함과 아늑함이 어우러져 고객들은 편안하면서도 격조 높은 고급 레스토랑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엘리팝은 본사에서 제공하는 중앙통제형 음악서비스 ‘엘리캐스트’를 이용해 날씨별, 기분별, 테마별로 분위기에 맞는 적절한 음악을 선곡을 하여 업주들의 번거로움을 덜어주며, 고객들의 감성은 더해주고 있다.

엘리팝의 가장 큰 장점은 호텔급 요리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는 것이다.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기 위해 인기메뉴로만 구성한 70여가지 퓨전요리들에 따라, 입맛에 따라 골라 마실 수 있는 세계맥주 등 모든 것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가격에 준비가 되어있다.

엘리팝은 이렇듯 다양한 장점과 매력으로 창업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한편, 현재의 트렌드에 안주하지 않고 최근, 클럽스타일의 엘리팝 모란점을 9월 7일 오픈 할 예정이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파워풀한 음향시스템이 뿜어져 나와 신나는 음악이 온몸을 감싸며, 실내벽면을 가득 채운 단일 스크린에서 화려한 영상들이 나와 마치 클럽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 정도다. 클럽분위기에 맞게 ‘부킹’시스템을 도입하여 고객들 간의 건전한 커뮤니케이션을 유도한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추가적인 재미요소까지 추가된 것은 두말할 나위 없다.

보다 다양한 컨셉트를 보유하게 된 엘리팝은 예비창업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을 제공하게 되었고 이에 따라 예비창업자들의 뜨거운 눈길은 앞으로도 지속될 전망이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