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수염으로 잘 알려진 ‘사칼토즈’가 국내 온라인 남성의류 편집숍 남자닷컴(www.namjadot.com)에서 정식 판매되면서 수염을 사랑하는 많은 남성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붙이는 수염 사칼토즈는 1921년 백인들의 수염을 동경한 인디언이 자신의 머리카락을 잘라 송진으로 턱에 붙였던 것을 개량해 만든 제품으로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개발됐다. 이 제품은 미국은 물론 일본 유럽 등지에서 대히트를 기록하고, 국내에서는 지난 21일, 판매 시작 5시간 만에 준비수량 1만개를 완판하며 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남자닷컴에서 판매하는 사칼토즈는 파우더와 전용 붓, 제거용 리무버, 피부용 접착제로 구성돼 있다. 사용자는 붓을 이용해 피부용 접착제를 먼저 바른 후 그 위에 단모로 이루어진 파우더를 발라 스타일리시한 수염을 연출할 수 있다. 이처럼 사칼토즈는 간편한 사용방법으로 다양한 모양의 수염 연출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남자닷컴 관계자는 “사용량을 조절해 작게는 수십 회에서 많게는 수백 회까지 활용 가능한 알뜰한 제품”이라며 “여태껏 국내에서는 정식 유통 판매처가 없어 소비자들이 불편했으나 이번 남자닷컴의 정식 판매로 편리한 구입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붙이는 수염 사칼토즈를 판매하는 ‘남자닷컴’은 (구)엘번드레스가 ‘남자의 삶을 디자인하다’라는 슬로건으로 새로 단장한 남성 패션 전문 포털사이트로, 10대 후반부터 30대 후반에 이르는 다양한 연령층의 패션 아이템을 판매해 남성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한편, 사칼토즈는 22일부터 ‘남자닷컴’에서 구입 가능하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1588-4610)로 문의할 수 있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