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2가 출시되면서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들이 쏟아져나왔다. 그중 아이패드를 노트북 대신 사용하려는 사람들이 늘면서 자연스럽게 블루투스 키보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아이패드를 보호할 수 있는 케이스형 블루투스 키보드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케이스형 블루투스 키보드는 별도로 케이스를 사지 않아도 되기때문에 2가지 기능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다.
‘X10imini’[http://www.shoop.co.kr/shop/board/view.php?id=news&no=27]는 가죽 소재로 만들어져 깨끗하고 정돈된 디자인을 보여주며 마감처리도 깔끔하기 때문에 한번 더 눈길이 가는 제품이다.
키보드도 팬타그래프 방식을 적용해 장시간 편안하게 타이핑이 가능하다. 또한 가죽케이스와 키보드 분리가 가능해 다양한 위치에서 동영상 감상이나 워드 작업 등을 편안한 자세로 이용할 수 있다.여기에 스탠드 기능까지 추가해 노트북 스타일로 아이패드2를 편리하게 쓸 수 있다. 리튬폴리머 배터리(580mAh)를 장착했으며 USB 완전충전(3시간) 시 하루 8시간 이용했을 때 약 한 달간 충전없이 이용할 수 있다.
▶‘X10 imini’ 최저가로 바로구매=http://www.shoop.co.kr/shop/goods/goods_search.php?searched=Y&log=1&skey=all&sort=&page_num=&sword=%BE%C6%C0%CC%C6%D0%B5%E5
전자신문미디어 서영진기자 artjuc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