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돈’이라는 설정의 영화 ‘인 타임’에서는 25세 이후 모든 인간에게는 딱 1년의 시간만 주어진다. 이 시간 안에 모든 것을 해결해야 하며 ‘0’이 되는 순간 심장마비로 사망하게 된다.
수험생에게 ‘시간이 돈’이라는 이 말은 한낱 금언이 아니라 바로 현실이다. 수능 일까지 D-day를 설정해 두고 1분 1초를 쪼개어 써야 하는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지식검색 서비스가 있다.
수시 쓰고 싶은데 담임 선생님이 못 쓰게 해요. 엎드려 잘 때, 뒷골 안 당기는 스킬 같은 건 없나요?
지난 6월 베타 오픈 한 이후 기능과 성능이 보강된 2.0 버전을 선보이는 ‘위닝지식’이 바로 그것이다.
‘위닝지식’은 단순히 강의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수험생들과 지식과 정서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수험생 포털을 지향하는 교육기업 위너스터디(www.winnerstudy.net)가 수험생만을 위해 만들었다.
학습/입시/고민/일상/오픈지식 등 수험생이 궁금해 하는 전 영역에서 사용자끼리 묻고, 답하는 기능은 물론 전문가 답변 코너를 마련, 오픈 커뮤니티와 카운셀링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전문가 답변 코너에서는 명문대생으로 구성된 대학생 멘토들이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실감 100%의 답변을 내놓고 있으며 위너스터디 강사와 컨텐츠 매니저들도 전문성을 가지고 질문에 답변을 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위너스터디에서는 위닝지식 베타2.0 오픈을 기념해 11월30일까지 ‘답변 채택왕’과 ‘오픈 지식왕’을 선정, 온라인강의 수강권을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문의는 위너스터디(1566-1719)로 하면 된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