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애정남’으로 인기몰이 중인 개그맨 최효종이 모델로 활동 중인 ‘스타일차트’의 홈페이지가 접속자 폭주로 인해 다운됐다. 애정남 최효종과 함께하는 ‘스타일차트 홍보 이벤트’의 참여자가 급격히 늘어나면서 1시간 가량 사이트가 마비 된 것.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타일차트 홍보글을 블로그나 카페, 커뮤니티 게시판 등에 한번 이상 올리는 모든 이에게 음료 교환 하트콘을 증정하는 행사로 스타일차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 중 1명의 ‘홍보왕’에게는 맥북 에어가 증정되는데, 홍보 횟수가 많을 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스타일차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말일까지 예정되어 있으나 하트콘 수량이 한정돼 있어 조기에 마감 될 수 있으니 빠른 참여 부탁한다”고 당부하며, “앞으로도 방문객들이 보다 즐거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피팅모델 인기 순위를 정하는 ‘모델차트’ 서비스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타일차트는 쇼핑몰의 방문수, 포털사이트 조회수를 비롯해 사이트 완성도와 상품의 퀄리티 등의점수를 합산해 쇼핑몰 인기순위를 정해주는 사이트로, 남자옷쇼핑몰순위와 여자옷쇼핑몰순위는 물론 품목별, 스타일별 나누어 간편한 검색이 가능하다. 또한 원피스, 니트, 재킷, 스커트와 같은 아이템이나 캐주얼, 빈티지, 힙합과 같은 스타일에 대한 키워드를 입력하면 원하는 인기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이에 스타일차트 관계자는 “스타일 차트는 유명 연예인 쇼핑몰순위 부터 신규 쇼핑몰까지 다양한 쇼핑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소비자들이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는데 도움을 준다”며, “앞으로도 철저한 조사를 통해 애정남 최효종보다 더욱 확실하게 객관적인 순위를 제시해 방문객들의 현명한 소비를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스타일차트가 제공하는 쇼핑몰 순위 정보와 애정남 최효종과 함께하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tyle-chart.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