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대 젊은 층 탈모 증가, 외모 콤플렉스를 해결법은?

20~30대 젊은 층 탈모 증가, 외모 콤플렉스를 해결법은?

흔히 스타일의 완성은 헤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 만큼 탈모 환자의 경우 빠지는 머리의 문제는 큰 고민이 아닐 수 없다. 특히 중년으로 넘어갈수록 탈모로 고민하는 비율이 높아지는데, 탈모가 진행되면, 나이에 비해 훨씬 늙어 보이고, 없어 보여, 안쓰러운 느낌을 지우기 힘들다. 아무리 준수한 얼굴을 가졌다하더라도, 이마가 훤하거나 머리숱이 없어 보이면, ‘중년 아저씨’ 느낌이 팍팍 풍길 수밖에 없다.

탈모는 다양한 환경적 요인을 받기 쉬운데, 공기 중의 오염물질과 화학물질이 첨가된 헤어용품 사용이 모발 건강을 악화시킨다. 또한 과로와 스트레스 등의 심리적인 이유도 탈모를 부추기는 주요 원인이다.

이렇게 많은 요인들에 대해서 수분공급과 두피 관리를 해도 탈모가 진행되거나 악화된다면 일반적인 탈모 관리 방법으로는 호전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

이런 경우 탈모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으로 “모케어”를 문의하는 탈모 환자들이 늘고 있다.

세븐라이프(http://sevenlife.co.kr)에서 만들어진 “모케어”는 탈모예방에 좋은 검은콩, 하수오, 솔잎, 다시마, 검은깨, 구지자 등 총 16가지 한약 재료로 만들어진 상품이며, 입소문으로 판매가 되고 있는 상품이다.

세븐라이프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모케어 제품은 휴대하기 편하며, 먹기좋은 환으로 제작되었으며, 3개월이상 꾸준히 복용시 탈모 예방 효과가 있다” 라고 한다.

현재 세븐라이프(http://sevenlife.co.kr)의 모케어는 한시적 특가 1개 26000원, 2개 49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다양한 이용후기가 올라오고 있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