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용 전동공구 전문 브랜드인 디월트(DEWALT)는 오늘 오전 10시,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전국 대리점을 대상으로 디월트의 고향 미국 무료 여행의 행운을 잡을 대리점을 추첨했다.
디월트는 추첨의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추첨의 전 과정을 실시간 인터넷 방송인 아프리카 TV(http://afbbs.afreeca.com:8080/player.swf?uid=wj2222&nTitleNo=1638519)를 통해 생중계했다.
추첨은 도매점과 소매점을 나누어 2번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도매점 당첨대리점은 ‘애니툴’
소매점 당첨대리점은 ‘주안상사’ 이상 2개의 대리점이 당첨되었다. 행운권 당첨자에게는 2012년 2월 22일부터 27일까지 6박 7일간의 무료 미국 여행권을 증정 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디월트 미국 본사에서 주관하는 VIP 행사로써, 본 행사 기간에는 그 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디월트의 고향인 미국 방문은 물론, 플로리다에 위치한 세계 최대 테마파크인 디즈니 랜드 방문 및 세계 3대 자동차 경주 대회인 ´나스카(NASCAR)의 ‘데이토나 500’ 쇼도 관람할 예정이다.
한국 디월트 관계자는 “2012년을 마감하며 이렇게 뜻 깊은 행사를 마련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2012년에는 디월트의 모든 대리점 담당자 분들에게 더 많은 행운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디월트(www.dewalt.co.kr)는 8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디자인, 엔지니어링, 건축분야의 전문가용 전동공구를 제작 및 공급하여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