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보스pc방 "pc방, 창업 관리가 돈이다"

보보스pc방 "pc방, 창업 관리가 돈이다"

비교적 소액으로 창업을 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들이 관심을 받고 있는 요즘, 대표적인 창업 아이템인 PC방을 창업하기 위해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보보스PC방이 화제가 되고 있다.

보보스PC방의 경우 본사에 소속된 정직원을 통한 직영 인테리어를 시공하므로써 인테리어 거품을 줄이고 창업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여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이다.

PC방 프랜차이즈는 매장 개설 단계에서 수익이 큰 편인데, 대부분의 PC방 프랜차이즈에서는 개설 수익을 높이려고 인테리어를 하도급 업체에 외주를 주고 비용을 부풀리곤 한다.

이러다 보니 부실시공이나 불편한 A/S, 그리고 천편일률적인 인테리어 콘셉트로 가맹점주의 원성이 많았다. 이에 보보스 PC방은 본사에서 인테리어 직영팀을 운영하며 설계, 시공, 감리, A/S 까지 총괄하여 직접 본사 정직원들이진행하므로써 신속 정확한 인테리어와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

보보스 PC방 관계자는 “여느 프랜차이즈나 직영 인테리어 팀을 운영한다고 주장하지만 공사 시작부터 마감까지 본사의 정직원이 운영하는 곳은 보보스 PC방뿐 이라고 자부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직영 인테리어팀을 운영해 창업 비용은 줄이고 인테리어 질은 한차원 높였으며, 서비스는 최고수준 이다.”라고 덧붙였다.

또보보스 PC방은 “가맹점의 PC, 인테리어와 관련된 사후 서비스가 아닌 사전 서비스를 하는 클린팀을 운영해 가맹점 관리에 만전을 기한다”고 밝혔는데, 오픈이후 가맹점주들의 자산 목록 1호인 매장이 오픈한 그때 그 시점으로 유지될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는 것이 보보스PC방만의 강점인 것이다.

보보스PC방의 거품 없는 창업비용과 차별화된 인테리어, 그리고 안정적인 매장관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보보스PC방 홈페이지(http://www.bobospc.co.kr) 혹은 대표전화로 문의하여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