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공업탑컨벤션, 웨딩·돌잔치·기업행사 장소로

울산의랜드마크인 공업 탑로타리 인근에 위치한 공업탑컨벤션(총괄이사 박종칠)이 웨딩, 돌잔치, 기업행사 장소로 지역사회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공업탑컨벤션은 지상 4층, 지하 2층 규모로 울산대공원 전망이 한눈에 내다보이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웨딩홀 3곳(2층 하모니 홀, 오페라 홀, 1층 드라마 홀), 대규모 연회장 1곳(3층 컨벤션 홀), 중소 연회장 3곳(F1층 쟈스민 홀, 라벤다 홀, 아로마 홀), 웨딩샵(후즈웨딩)과 씨푸드 뷔페식당(씨오레) 등을 갖추고 있다. 씨오레 내부에도 소연회장(로즈마리 홀, 라일락 홀)이 위치해 있어, 소규모 돌잔치 등 30명 미만의 연회행사도 가능하다.

공업탑컨벤션의웨딩홀은 기존 웨딩홀의 자극적인 화려함에서 벗어나 유리와 나무, 화강암이 어우러진 클래식하고 내추럴한 분위기를 자아내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며, 울산지역의 웨딩홀 중에서 가장 찾기 쉽고, 교통편이 좋은 공업탑로타리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타 지역의 초행길 하객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또한 자체 주차장은 물론, 인근 공용주차장, 5분 거리의 울산대공원 주차장 등을 확보하고 있어, 동시에 6백대 이상이 주차가 가능해 폭넓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으며 울산지역의 예비부부는 물론, 하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공업탑컨벤션은 국내 최고의 돌잔치 MC 전문 회사인 S.O.K와 유명 돌상차림업체 엠피오레(2호점)와 함께 명품 돌잔치 패키지 상품을 선보여 자녀의 한 살 파티를 준비 중인 울산지역의 학부모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공업탑컨벤션은컨벤션 AB홀, 쟈스민 홀, 라벤다 홀, 아로마 홀 등 돌잔치 전문 연회장을 비롯해 씨오레 뷔페레스토랑 소규모 연회장을 갖추고 있어 한 살 파티 행사 최적의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공업탑컨벤션의 한 살 파티 패키지를 이용하면 엠피오레(2호점)의 돌상, 포토테이블, 테이블 풍선장식, 점핑클레이케이크, 사진인화 서비스와 S.O.K 돌잔치 사회 이벤트를 가격대별로 만날 수 있다.

특히, 토종뷔페식당 ‘씨오레’는 고품격 고품질의 프리미엄 돌잔치를 선도하기 위해 단독 룸인 로즈마리 룸과 라일락 룸을 울산에서 가장 예쁜 가족모임 장소로 변화를 꾀해 자녀 한 살 파티를 준비 중인 엄마들로부터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씨오레의로즈마리 룸은 50석 규모의 PDR 룸으로 돌잔치, 회갑연, 칠순연 등 가족모임과 회사 세미나, 회식장소로 최근 각광을 받고 있다. 라일락 룸은 30석 규모의 단독 룸으로, 10~30석 규모의 돌잔치 등 최소규모의 연회행사도 가능하다.

씨오레는 특급호텔 출신 조리사들의 일일특선 메뉴 100여 가지를 요일별로 제공한다. 활어를 비롯한 신선한 해산물과 웰빙을 강조한 샐러드류, 스테이크 등 각종 즉석요리,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대게요리 등은 씨오레 만의 별미다. 기존의 배를 채우는 뷔페에서 벗어나, 칼로리나 영양적인 균형을 고려한 웰빙식 메뉴들이다.

최근공업탑컨벤션은라이온스클럽, 로타리클럽 등 울산지역의 봉사단체 이•취임식, 기업의 송년회, 신년회 모임, 출판기념회, 신상품 발표회 등 기업행사 최적의 장소로도 자리매김하고 있다.

박종칠공업탑컨벤션 총괄이사는 “공업탑컨벤션을 지역 최고의 복합문화공간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 다양한 계층이 즐겨 찾는 만남과 소통의 장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