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북스[http://ridibooks.com](대표 배기식)는 페이스북을 통해 전자책 콘텐츠를 지인에게 선물하는 ‘기프티북(Gift-eBOOK)’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해맞이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기프티북 이벤트는 10권의 도서 중 선물하고 싶은 책을 직접 선택해 지인에게 전달 할 수 있도록 했다.
복잡한 절차 없이 쉽고 빠르게 전자책을 선물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맞춤형 메시지’기능까지 지원해 호응도가 높다. 지인에게 전하고싶은 메시지를 입력하면 전자책에 자동으로 각인 돼 세상에서 하나뿐인 특별한 책을 전달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리디북스 관계자는 “곧 다가올 구정연휴와 새해를 맞이하여 첫 선물로 지인에게 책을 선물하면 어떨까하는 생각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쉽고 편리한 전자책의 독서경험을 보다 많은 이들과 공유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리디북스[http://ridibooks.com] 페이스북 ‘리디북스 좋아요’를 방문해 도서를 선택한 후 댓글로 응모하면 되며, 리디북스는 도서 1권 당 10명 씩을 추첨해 매주 금요일 100명에게 전자책 콘텐츠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월 24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리디북스는 아이폰 iOS 및 구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기반 전자책 어플리케이션 중 누적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국내 1등 전자책 서비스로 스마트폰 및 태블릿PC에서 전자책을 구매하고 읽을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해성기자 hesung8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