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에게 좋은 것만 먹이고 입히고 싶은 부모의 마음에 부응하기 위해 지난해 소셜커머스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유아용품 소셜커머스 ‘맘스투데이’가 1월 11일 1주년을 맞았다.
맘스투데이는 우후죽순 생겨나는 각종 소셜커머스 사이에서 <대한민국 모든 엄마를 위해 매일 최저가에 도전한다>라는 이색적인 슬로건을 내세워 기저귀와 유모차, 장난감, 아동의류와 같은 베이비•키즈용품은 물론이고, 엄마와 가족들을 위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지난 1년간 많은 부모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맘스투데이 김주덕 대표는 “앞으로도 대한민국 엄마 아빠들의 입장에서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골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겠다”며 “1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사랑의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맘스투데이는 첫 돌 기념으로 신규회원 및 기존회원 모두가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는 네 가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맘스투데이 포인트를 사용하여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퀴니유모차와 대형마트 상품권, 맘스투데이 포인트 등을 증정하는 추첨이벤트 ▲불시에 한정수량의 유아용품을 7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 판매하는 맘투타임 이벤트 ▲맘스투데이에서 판매됐던 제품을 추첨을 통해 랜덤으로 발송하는 박싱데이(Boxing Day) 이벤트 ▲지난 1년간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만을 선정해 판매하는 히트아이템 앵콜전 등이 이벤트 내용이다.
이 외에도 출석토크 이벤트와 친구추천 이벤트, 구매고객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상시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맘스투데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